기사 마케팅에서 전문가가 되는 방법

기사 마케팅에서 전문가가 되는 방법

기사 마케팅에서 전문가가 되는 방법

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고도로 타겟팅된 독자와 유망주들을 데려오기 위해 오로지 인터넷 기반의 방법에 의존하고 있다.

인터넷 상에서의 성공적인 사업 마케팅을 위해서는 올바른 기술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기사 마케팅에 대한 이러한 제안들은 당신이 이 가치 있는 온라인 전략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신만의 고유한 로고를 만들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대기업만이 로고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거짓이다.

당신의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 독자들은 당신의 로고를 인식하고 신뢰하게 될 것이고, 그것을 다른 블로그나 포럼에서 보는 것은 그들에게 방문하라고 상기시킬 수도 있다.

로고는 기사 마케팅을 할 때에도 모든 유형의 소비자에게 사용하기에 좋다.

사업에 대한 소동과 관심을 유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그를 발행하는 것이다.

블로그를 하는 것은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비용이 들지 않으며 방문하는 사람들과 대화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성공적인 블로그를 설립하는 것은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쉬운 방법이다.

각 기사를 잘 쓰고 주의를 끄는 단락으로 시작하라.

검색 엔진과 독자들은 시작 단락이 기사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첫 번째 단락에 중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둘 다 만족할 수 있다.

당신의 모든 정보를 포기하지 말고, 그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티저를 주어라.

그들이 그 작품을 계속 읽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종류의 글쓰기 스타일은 당신의 글쓰기에 사용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기술 제품에 관한 기사를 쓰고 있다면, 당신은 몇 가지 기술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다만, 지식부에 관심이 있지만 부족한 사람들에 대한 설명은 여전히 제공되어야 한다.

존경과 신뢰는 청중들을 탐닉함으로써 이루어질 것이다.

각 기사에 강한 관심을 끄는 오프닝이 필수적이다.

여러 가지 요소가 있기 때문에 글의 내용을 바탕으로 작가는 최선의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너는 흥미로운 헤드라인을 필요로 한다.

페이지를 스캔하는 사람의 시선을 끌 만한 특이한 것을 골라라.

헤드라인을 정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다른 아이디어를 고려하십시오.

친구나 가족 구성원은 피드백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원숭이 봐, 원숭이가 그래”라는 옛 격언에 희생되지 않도록 하라.

정기적으로 높은 검색 엔진 순위를 달성하려면 컨텐츠를 흥미롭고 독창적으로 유지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중복된 컨텐츠에 대해 완전히 강경하기 때문에, 다른 컨텐츠들을 뜯어내는 것은 장기적으로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기사에 대한 영감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는가? 뉴스를 통해 시장 독자들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찾아 보십시오.

뉴스 집계업자는 당신의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보내지는 당신의 틈새와 관련된 속보나 업데이트를 쉽게 추적할 수 있게 해준다.

요즘 유행하는 것을 보면, 오늘의 니즈에 맞는 주제에 대해 글을 쓸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필치로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독자들이 당신을 실제로 알기 위해 그 기사들이 당신의 성격을 보여주길 원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처럼 들리는 것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신뢰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잠재력을 얻는 데 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메일이나 주석에 관계없이 작성한 모든 항목의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이 복사본들을 저장하면 당신은 그 글들을 미래의 기사에 사용할 수 있다.

이를 “PLR” 또는 “개인 라벨 권리”라고 한다.

원하는 대로 새 기사에 추가할 수 있다.

당신은 기사 마케팅을 할 때 청중을 선택하고 그들을 타깃으로 삼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누구와 연락하고 싶은지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그 개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각 기사에 당신의 bio를 추가하시오.

사업주로서의 당신의 직업, 당신의 열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링크를 추가하라.

당신의 작품을 좋아하는 독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확인하려고 할 것이다.

손쉬운 연결고리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쉽게 만들었다.

기사의 끝에 바이오스를 포함하는 작가들도 독자들에게 더 많은 연결고리를 느끼게 한다.

여러분이 쓰고 싶은 주제에 대해 생각해보라.

상식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틈새에 대한 기본사항을 다루는 것을 잊지 마라.

매력적이면서도 간략한 묘사를 개발해야 한다.

이 설명들은 제목 바로 아래에 있을 것이다.

그 묘사가 흥미롭다면 독자의 흥미를 자극할 가능성이 높다.

여기서 자세한 내용을 다 털어놓지 않고 기사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내용을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에 대해 배우는 데 필요한 만큼 시간을 들여라.

당신은 이것이 당신의 회사와 사업에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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