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에 지쳤나?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산성 환류에 지쳤나?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산성 환류에 지쳤나?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산성 역류는 극도로 고통스러운 질환으로 산이 소화 트랙에 손상을 입히기 전에 치료법을 찾는 것이 가장 좋다.

자신의 상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아는 것이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선 기본적인 생활방식의 변화로 산성 역류를 제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이 기사를 읽어 보십시오.

음식으로 술을 마시는 대신, 식사 사이에 술을 마셔라.

배고픔을 해소하는 방법은 먹는 것이지 술을 마시는 것이 아니다.

식사와 함께 술을 마시면 배가 불러 식도에 더 많은 산이 닿게 할 수 있다.

기름진 음식은 역류하는 누구에게나 해롭다.

지방이 많은 음식을 먹을 때 식도 괄약근은 이완하라는 신호를 받는다.

이것은 산성 환류 문제를 일으킨다.

지방이 많은 음식 또한 체중 증가를 유발하여 역류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음으로써 건강해져라.

뜨겁고 매운 음식과 양념은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피하는 것이 안도감을 줄 수 있다.

매운 음식은 위장의 산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단순히 그런 음식을 피하면 금방 안도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환류로 고민할 때 최근에 섭취한 특정 음식을 주의 깊게 관찰하라.

당신은 이 질환을 앓고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당신에게 산성 역류를 유발하는 몇몇 종류의 음식을 가지고 있다.

방아쇠를 식별하면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다.

식사 후에 운동하는 것은 산성 환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뱃속에 있는 음식은 운동 중 아랫배 근육이 수축할 때 식도로 억지로 올라올 수 있다.

운동하기 전에 두어 시간 기다리세요.

식후에 껌을 씹어라.

가급적이면 시나몬을 씹어라.

껌을 씹으면 침 생산량이 증가한다.

침은 위의 산을 중화시키는 것을 돕는다.

또한, 사람들은 껌을 씹을 때 훨씬 더 자주 삼키고, 이것은 식도에 있는 모든 산을 없앨 것이다.

과일 맛 잇몸도 사용할 수 있다.

민트는 식도 괄약근의 이완을 유도하므로 민트맛 잇몸은 피한다.

가족 문제든 학교 문제든 직장 문제든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은 산성 환류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는 더 많은 산을 만들어 낼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의 위를 통해 올라오고 산성 역류를 유발할 것이다.

불안의 원인을 찾아 삶에서 꺼내라.

음식을 천천히 먹어라.

짜증내지 말고 천천히 해.

음식을 한 입 한 입 한 입 한 입씩 맛보고 과정을 서두르지 않도록 하십시오.

너무 빨리 먹거나 필요 이상으로 음식을 많이 먹으면 산성 역류 현상을 겪게 된다.

식사를 느리게 하는 좋은 방법은 포크와 숟가락을 각각의 한 입마다 테이블 위에 내려놓는 것이다.

지나치게 기름진 음식은 피하도록 하라.

튀김이나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음식은 먹지 마라.

라벨을 읽으면 음식의 지방 함량을 알 수 있다.

라벨을 읽는 것은 발달된 기술이고 일단 기본을 배우면 쉽다.

특정 식품이 소화될 때 산을 형성하는 경향은 해당 식품의 초기 pH와 거의 상관관계가 없다.

레몬은 예를 들어 소화가 끝나면 알칼리성이 된다.

이것은 꽤 혼란스러울 수 있다.

산성 역류 문제가 있다면 음식의 pH 농도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좋다.

자신을 진단하지 마십시오.

위가 아플 때는 항상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것은 궤양과 같은 다른 고통일 수도 있고 심지어 심장 문제일 수도 있다.

실제로 산성 환류인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실시할 수도 있다.

적어도 취침 3시간 전에 먹어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밤 10시 취침시간을 위해 촬영을 한다면, 늦어도 오후 7시까지는 식사를 하라.

완전히 젖혀진 자세에서, 배가 꽉 차면 식도 아래 괄약근에 상당한 압력이 가해진다.

이것은 산성 역류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끊임없는 고통을 겪고 있다면, 반드시 산성 역류 조절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당신은 필요한 변화를 만드는 데 필요한 충고를 가지고 있다.

잘 먹고, 운동 많이 하고, 여기 있는 다른 팁을 사용하면 금방 괜찮아질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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