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의 숨통을 틔운다고?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의 숨통을 틔운다고?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의 숨통을 틔운다고?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당신은 어떻게 침대에서 밤새도록 잠을 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않을 수 있는지 당혹스러운가? 만약 다른 가능성들이 이미 조사되었다면, 당신은 정말로 수면 무호흡증에 시달릴지도 모른다.

그렇다고 생각되면 걱정하지 말고 이 기사만 읽어.

너는 가끔 술을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니?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담배를 끊고 음주량을 줄인다.

이 물질들은 정말로 당신의 기도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기도가 붓고, 술을 마시면 기도 근육이 이완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수면 무호흡의 증상을 악화시킨다.

최소한 흡연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최소한 덜 피우도록 노력하라.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규칙적으로 취침하라.

네 상태는 이미 매일 밤 규칙적인 수면 주기를 망치고 있어.

자연적인 수면 패턴을 회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건강을 회복하고 낮의 졸음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잠을 자고 일어나라.

CPAP를 사용하는 경우 항상 의료 ID를 휴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의학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고 CPAP을 사용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신분증에는 CPAP에 사용하는 압력 수준 설정을 포함하여 수면 무호흡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기 위해 살을 좀 빼라.

수면무호흡증의 증상은 일단 몇 파운드가 떨어지면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해결된다.

수면무호흡증의 증상은 호흡통과 목구멍이 트이면서 비교적 가벼운 체중감량으로도 크게 감소할 수 있다.

매일 밤 평균 크기의 베개 한 개만 가지고 자라.

크기가 너무 큰 베개, 즉 여러 개의 베개를 쌓아놓으면 자유롭게 호흡하는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어 수면 위치를 바꿀 수 있다.

이것은 숨쉬기 힘든 방법으로 잠을 자게 한다.

이 때문에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려면 베개 한 개만 베고 자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이 비강에 의한 것이라면 비강 스프레이를 시도해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기도가 열려서 잠을 잘 수 있을 거야.

비강 스프레이를 많이 사용하면 손상될 수 있다.

많은 약국들은 비침이 계속 열리도록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장외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는 것들을 줄이기 위해 책임을 지는 것이 중요하다.

피할 수 없는 몇 가지 요인들이 있다.

여기에는 남성 또는 가족 유전자가 포함될 수 있다.

그러나 과체중, 흡연자 또는 과음자와 같은 많은 다른 위험 요소들이 제거될 수 있다.

체중 감량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끔 수면무호흡증은 목 부위 주변의 과도한 무게 때문이다.

과도한 체중을 줄이면 기도에 가해지는 압력을 크게 낮출 수 있고, 공기가 자유롭게 흐르도록 도와줘 밤에 훨씬 더 잘 숨을 쉴 수 있다.

상태, 치료 또는 CPAP 기계가 여러분을 난처하게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것들을 사용하며,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을 괴롭히는 사람을 무시해야 한다.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하룻밤 푹 쉬지 못할 수 있으니, 아는 사람은 모두 이해해야 한다.

이제 무호흡증을 치료할 자신이 더 있나? 이런 팁들은 네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거야.

많은 과정이 그렇듯이, 당신은 결과를 즉시 보지 못할 수도 있다.

한 가지 치료법이 효과가 없으면 해결책을 찾을 때까지 다른 치료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그들에게 익숙해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고 그들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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